티스토리 뷰

백종원


백종원


요리사 백종원은 1966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살입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출신이며

프로필상 신체 사이즈가 제대로 공개 되진 않았습니다.

아내인 소유진씨의 키가 170cm 라고 하니 아마 백종원의 키는 175~178cm 정도로

예상이 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백종원 과거사진 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백종원2


사실 워낙 유명하기도 한 사진들입니다만..

백종원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하죠

10대의 얼굴이라니 놀라울 따름인.. ㄷㄷ

참고로 고등학교는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백종원 대학생 때 사진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노안이였네요..

50대인 지금이 더 어려 보일 정도입니다 ㅋ

참고로 대학은 연세대학교 사회복지학을 졸업했다고 해요!



VJ 특공대에 나올 당시 사진입니다.

이때도 30대라고 하는군요..

지금보다 훨씬 체격이 나갈때였네요

퉁퉁한.. ㄷㄷ



그리고 무한도전에 나온 백종원의 모습.

이 당시는 방송에 그리 많이 나오지 않아 

잠깐 정준하 편에 출연했다고 해요




백종원 더 본 코리아 대표는 사실 엄청난 사업가 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양의 프랜차이즈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당시는 연매출이 250억 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비교가 안될 정도의 연 매출을 내고 있습니다.



뭔가 젊은 백종원 느낌입니다 ㅋ

더 잘생겨 보이고 그러네요 ㅎ



백종원의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된 마리텔!

백주부로 요리실력을 보여주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나오는 회차 마다 1등을 기록할 정도였죠



설탕을 때려 붓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슈가보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ㅋ

하지만 또 본인 스스로 설탕 넣는 건 싫어한다는 이상한 말을.. 하기도.. ㅋ



백종원씨는 배우인 소유진씨와 결혼을 하였죠

무려 15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며 현재는 3명의 자녀를 낳고

잘 살고 있습니다 ㅋ 아주 사이가 좋아 보이더군요 ㅎ



요즘 먹방시대를 타서 아주 많은 방송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중인데요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조으네요 ㅎ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맛있는 레시피도 자주 알려주시길!

그럼 백종원 화이팅!!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