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하나 과사 집안 부모 재산 남친 수입 작품활동

1. 배우 박하나 프로필
2. 박하나 가수 활동과 이혼 가정사
3. 박하나 결혼과 전남친 결별 이유
4. 박하나 어린 시절 사진과 실제 성격
5. 배우 박하나 인스타그램

 

배우 박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일일극 드라마퀸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하나의 배우자, 최근영상, 신랑, 필모그래피, 예비 남편,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하나 프로필

본명 - 박하나, 국적 - 한국

 

나이 - 1985년 7월 25일 39살

 

고향 - 충청남도 부여군

 

키 - 165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A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 앵무대 랍, 스타, 나나, 꾸꾸, 루키

 

학력 - 진선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소속사 - FN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3년 혼성그룹 '퍼니'

 

종교 - 개신교, MBTI - 비공개

 

박하나 가수 활동과 이혼 가정사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 유튜버

소속 그룹 - 혼성그룹 퍼니 출신

유튜브 채널 - BAN HANA

가정사 - 박하나 어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셔서 부재가 컸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 할머니 집을 왔다 갔다 하면서 컸고 그래서 빨리 가정을 이루고 싶었다고 하네요. 자신만의 가족을 이루고 싶은 생각이 컸다고 합니다. '때가 되면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결혼하겠지'라고 마음을 비웠고 자녀에 대한 욕심이 컸다고 하네요. 2년 전 난자 동결 시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에서 맹공희 역을 맡아 박상남, 이연두, 박탐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박하나 결혼과 전남친 결별 이유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한의사 남자친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한의사 남친에 대해 말하기를 똑똑하고 스마트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다음 해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전남친 결별 사유 -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술 잘 못 마시는 남자, 상남자보다는 다정한 사람

연애 스타일 - 끊임없이 연락하고 자주 만나야 한다고 합니다. 통화는 자주 안 해도 되지만 문자 메시지는 끊기면 안 된다고 하네요. 이런 성향 때문에 연락 문제로 많이 헤어졌다고 합니다.

300x250

출처 MBC 압구정 백야

박하나 어린 시절 사진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성형 -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 했냐'는 질문에 "성형보다는 시술 정도만 했고 지방 분해 주사 정도로 시술로 인해 덕을 보긴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닮은꼴 - 배우 오지은 닮은 꼴로 친자매 같이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성격 - 밝고 활발하고 푼수같고 털털하다고 하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예능,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하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하나 인스타 바로가기

 

 

박하나 함께 출연한 다른 인물 -

 

김사권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집안 고향 키 인스타그램 군대 리즈 여자친구 복근

김사권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열애 인스타 배우 김사권은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어떤 캐릭터를 맡았는지 많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형사 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