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주영1


차주영


배우 차주영은 1990년 6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키 171cm 이며 유타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이네요

데뷔는 2014년 OCN 닥터 프로스트로 첫 모습을 보였던 차주영

소속사는 파트너즈파크로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ajxxyoung 입니다.

그럼 차주영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차주영 어린시절 사진입니다.

본인 인스타에 올렸다고 하는데요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었네요



아마도 데뷔 초반 모습인 것 같은데

2014년 ocn 닥터 프로스트 2015년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에서 먼저 모습을 보였지만

큰 인기를 얻지는 못하였습니다



조금씩 인지도를 올려가다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남주연 역을 맡아

인지도를 쌓기 시작 했습니다.



같은 해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에서 최지연 역을 맡기도 했구요

2017년 mbc 드라마 '빙구' 에서 유신영

kbs2 저글러스 마보나 를 맡아 활약을 했습니다.



차주영은 뉴트로지나 아시아 8 개국 뮤즈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꿀 피부를 유지하고 있기도 하죠!





큰 키에 날씬한 몸매까지 모델 느낌도 상당히 강한 차주영

역할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외모도 상당히 동안 외모를 갖고 있네요

앞으로 대성 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이제 새로운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에서도 출연을 확정 지은 차주영

차주영은 극중 서풍(이준호) 의 첫사랑이자 촉망받는 성형외과 의사

석달희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늦은 나이지만 조금씩 자리를 잡고 있어 보이는 차주영

새로운 드라마도 꼭 성공해서 이름을 더 크게 알리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차주영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차주영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