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희

 

김사희

 

김사희의 본명은 김영숙이며 1983년 6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이예요.

 경상북도 영주시 출생이며 키는 170cm, 몸무게는 48kg이예요.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이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예요.

 2003년 춘향선발대회 미로 수상경력이 있어요.

 김사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03년 '미스춘향선발대회'에서 미로 선발된 후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미인대회 출신 배우예요.

 

 

많은 방송활동을 하였어요~ 드라마로는 황금사과, 하얀거탑, 당돌한 여자, 시크릿 가든, 마녀의 연예, 청담동스캔들, 장미빛 연인들, 한번더 해피엔딩, 이름없는 여자, 써클 등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영화는 두얼굴의 여친, 불량남녀, 블라인드, 통증, 인연, 기술자들, 순수의 시대 등등이 있어요.

 

 

그리고 '위대한 캣츠비' 뮤지컬에도 출연했어요. 다양한 연기 경력이 있네요 ㅎ

 

 

과거 모습도 지금의 모습과 비슷하며 이뿌고 아름다워요~ 반짝반짝 빛나는 눈이 보물이예요.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요~ 다리가 정말 길어요 ㅎ


 

 

한복입은 모습도 정말 잘 어울리며 사극도 잘 소화할 것 같아요.

 

 

이번에 방영예정인 드라마 '어바웃 타임'에서 반전 있는 재벌가 며느리 김혜영 역을 맡았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다양한 방송 출연과 많은 연극무대로 연기로는 배테랑이라고 해요.

 



 

2017년 드라마 '사랑하기 때문에' 에서 많은 인기를 받았다고 해요.

 

 

이번 드라마로 더 많이 얼굴이 알리고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해요~

 

 

이번에 방영하는 하는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로 주목을 받고있는 배우 김사희!앞으로도 좋은 연기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김사희 화이팅!!

 

김사희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