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수현 남편 직업 집안 인스타 성형 몸매 재산 집

1. 배우 수현 프로필
2. 수현 모델대회 1위와 과거사진
3. 수현 남편 직업과 러브스토리
4. 수현 학창 시절과 엄친딸

배우 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에서 마에다 역을 맡았고 영화 '더 디너'에서 지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수현의 남편 직업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수현 프로필

본명 김수현, 국적 한국,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나이 1985년 1월 25일생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남편 차민근(매튜 샴파인), 자녀 딸 아라 샴파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광남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이며 키 177cm, 혈액형 O형,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MBTI,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수현 모델대회 1위와 과거사진

모델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2006년부터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4년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유전공학자 헬렌 조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마르코 폴로, 영화 '이퀼스, 다크 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캐스팅이 되면서 할리우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에서는 한국 이름 수현 이름보다는 Claudia Kim이란이름으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수현 남편 직업과 러브스토리

2019년 12월 14일 지금의 남편 차민근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매트 샴파인의 한국 이름은 차민근으로 직업은 재미교포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 차민근은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미국으로 입양되어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사업 위워크의 한국 지사장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현 차민근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수현이 해외에서 혼자 다니다 보니 소셜 스킬이 좋은 사람이 부럽고 멋있어 보였고 그때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2년 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현 인스타 바로가기

 

 

수현 남편 재력에 대해 보기

 

수현 학창 시절과 엄친딸

어렸을 때 미국 뉴저지 주에서 살았고 초등학교 5학년 때 다시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 꿈은 국제변호사였고 고등학교 때 꿈은 앵커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이화여대 국제학부에 입학을 하면서 3년 동안 아리랑 TV, 코리아 타임스 등에서 인턴 기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과 결혼 생활은 잘 안 싸운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평소 말이 별로 없고 잔소리는 상상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자신도 단순해서 까먹는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수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차주영 성형 나이 키 남자친구 학교 고향 학력 모델 이도연 인스타 더글로리

차주영 과거 성형 나이 남자친구 학교 고향 모델 이도연 프로필 미드 1. 배우 차주영 프로필 2. 차주영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3. 차주영 몸매와 인종 차별 4. 모델 이도연 프로필 배우 차주영의 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