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근영 프로필 과거 성형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1. 안근영 현재 직업과 여자선수 최초
2. 아이스하키 안근영 프로필
3. 안근영 과거얼굴과 몸매
4. 안근영 남동생 안성근도 운동선수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 감독 안근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발라드 그룹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소개팅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의 프로필 최근영상 나이 집안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근영은 현재 직업과 여자선수 최초

아이스하키선수 출신 스포츠 해설가 겸 아이스하키 감독으로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였습니다. 대한민국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에서 활약을 했으며 2013년에는 여자 선수 최초로 광운대학교 남자팀에 합류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겨 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와 찍은 사진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그 당시 걸그룹 비주얼이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김연아 선수와는 개인적인 친분은 없고 평소 훈련하면서 인사정도 하는 사이로 선수촌 마직으로 온다고 하여 같이 사진을 찍었다고 하네요.

 

 

아이스하키 안근영 프로필

본명 안근영, 국적 한국, 1991년 9월 16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4cm, 몸무게 52kg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안성근이 있습니다. 소속 대한아이스하키협회로 데뷔 시기는 2007년 동계 아시안 게임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북중학교, 혜화여자고등학교, 광운대학교이며 연봉, 혈액형,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안근영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평소 이상형은 개그 코드가 비슷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현재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 가수 '김용준'의 소개팅녀로 나왔고 두 사람의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하네요.

 

 

안근영 인스타 바로가기

 

 

안근영 젊은 시절 영상보기

안근영 친동생 안성근도 운동선수

친동생 안성근은 과거 어린 시절 스피드스케이팅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안근영도 하고 싶어 부모님께 말했지만 위험 때문에 반대를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남동생은 아이스하키로 종목을 바꿨고 안근영도 아이스하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스하키를 하면서 2013년 세계여자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1위에 올라 뛰어난 운동 신경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현재는 선수 은퇴 후 아이스하키 팀 감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G워너비 김용준 프로필 과거 결혼 여자친구 황정음 박예슬 결별 리즈 동생 근황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줬으며 멤버들과 좋은 케미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lucky04.tistory.com

 

이규한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복근 고향 학력 논란 가족 키

이규한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배우 이규한은 tvN 월화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주호걸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 또다시 합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