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정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자녀 기타작품 작품활동

1. 비키정 직업과 강렬한 존재감
2. 디자이너 비키정 프로필
3. 비키정 디자이너가 된 계기
4. 비키정 과거사진과 유튜브, 인스타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스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키정 직업과 강렬한 존재감

공간, 이벤트 디자이너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공간 디자이너는 향기, 음악 등 수많은 요소를 연출하며 공간을 지배하는 디자인과 콘텐츠를 기획하는 예술가라고 합니다. 한국 특급 호텔 10여 곳과 협엽하여 배우 한고은, 배용준, 박수진, 가수 다비치 이해리, 서인영 등 셀럽들의 웨딩 이벤트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울패션위크, 부산국제영화제 등 행사 진행, 중국 10개 도시에서 모네 미디어 전시 공간 연출을 맡았으며 2013년에는 파티, 웨딩 등 미국 이벤트 업계를 선도하는 미국 글로벌 이벤트 기업 '와일드플라워린넨' 한국 지사로 론칭했다고 합니다.

 

디자이너 비키정 프로필

국적 한국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자녀 2명이 있습니다.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기혼으로 현재 남편,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또 나이, 몸무게, 학력, 혈액형, 키, 고향, 본명, MBTI 정보도 비공개락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와이드디아 대표, 와일드플라워린넨코리아 수석디자이너, 와일드플라워린넨코리아 설립 등이 있다고 합니다.

 

비키정이 디자이너가 된 계기

과거 대학원 시절 마케팅 전공을 하였고 결혼을 하여 두 아이의 엄마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경력 단절을 걱정하였지만 와일드플라워 본사 대표 '영송 마틴'의 공간 연출을 보고 감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 지사를 설립하게 되었고 한국에서 굵직한 시상식, 행사 연출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와일드플라워 린넨 본사 대표 '영송 마틴'은 한국계 출신 유명 파티 플래너로 그녀의 고객은 유명인 오프라윈프리, 미셸 오바마, 엘튼 존 등이라고 했습니다.

 

비키정 과거사진과 유튜브, 인스타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키정은 유튜브 채널 '비키살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토크 등이라고 합니다. 운영 중인 회사는 약 100평 규모의 회사로 10억 원어치의 오브제, 5억 원어치의 장비, 3천만 원어치의 꽃이 보관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키정 인스타 바로가기

 

 

비키정 유튜브 바로가기

 

 

차주영 성형 나이 키 남자친구 학교 고향 학력 모델 이도연 인스타 더글로리

차주영 과거 성형 나이 남자친구 학교 고향 모델 이도연 프로필 미드 1. 배우 차주영 프로필 2. 차주영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3. 차주영 몸매와 인종 차별 4. 모델 이도연 프로필 배우 차주영의 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