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 호텔 추천 ( 롯데, 두짓비치, 온워드)

1. 괌 두짓비치 리조트
2. 괌 롯데호텔
3.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 여행에서 가봤던 호텔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가성비 호텔부터 위치가 좋은 호텔까지 다양하게 가봤는데요. 호텔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괌 두짓비치 리조트

괌 리조트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두짓비치 리조트는 리조트 규모가 큰 편이라고 합니다. 특히 투몬비치가 있어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위치는 투몬 시내에 있어 쇼핑몰, 마트, 맛집 등이 많아 투숙객들이 만족스러워한다고 합니다. 수영장이 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어린이 수영장도 있어 자녀를 둔 가족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바로 바다가 있어 해변가에서 맛있는 음식, 맥주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두짓비치 리조트에서 비치하우스 바비큐가 있어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선셋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밤에는 아름다운 선셋을 볼 수 있고 낮에는 신비로운 에메랄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짓비치 리조트 테라스에서도 청량한 투몬비치를 마음껏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두짓타니 리조트를 이용할 경우 바로 옆에 잇는 괌 두짓타니 수영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짓타니와 두짓비치 리조트는 가격 차이가 나지만 수영장을 같이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고 하네요. 전자레인지, 세탁기, 얼음 등 사용이 가능하며 조식은 아침 7시부터 아침 10시끼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일요일만 아침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괌 롯데호텔

괌 롯데호텔은 미국 5성급 호텔로 투본비치 앞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오션 프론트 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이며 인근에는 카페, 다양한 레스토랑, 쇼핑센터가 있으며 객실은 세계적인 디자인사 HBA가 설계하여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롯데호텔의 큰 장점은 야외수영장이 인피니티 풀이라고 합니다. 야외수영장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고 하네요.

 

괌 롯데호텔은 라세느 뷔페 레스토랑이 유명한데요. 한식이 먹고 싶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라세느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괌 롯데 호텔에는 수영장 바로 아래에 투몬비치와 연결이 되어있는 해변이 있는데요. 사람이 많이 없고 스노클링 하기에 좋은 바다라 물고기 많습니다. 그리고 아기 유모차 대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휴대용 유모차를 대여하면 숙박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반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3.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미국 5성급 호텔로 해양 액티비티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지만 온워드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리조트 안에 워터파크가 있는데요. 넓은 워터파크에 슬라이드는 3개 정도, 유수풀, 파도풀 등이 있습니다. 특히 만타는 온워드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스릴만점으로 저는 타지 못하고 남편만 탔는데 정말 무섭다고 하네요. 호텔 수영장에는 따뜻한 자쿠지가 있어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워드 바닷가에서는 카약을 빌려 작은 섬에 갈 수 있어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

온워드 조식은 카레 맛집으로 카레와 김치가 있어 한식을 먹고 싶을 때 좋아요. 카레, 김치는 매일 나오고 국은 게살 스프, 소된장국 등이 나왔습니다. 카레는 조금 매콤해서 한국인 입맛에 잘 맞고 빵, 시리얼, 계란, 베이컨, 우유, 커피, 팬케이크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괌 여행을 하면서 숙박했던 호텔 3군데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축제 마트 쇼핑몰 돌고래 투어 (볼거리)  (0) 2023.03.02
괌 필수 관광지 추천  (0) 2023.02.11
괌 필수 맛집 투어  (0) 2023.01.19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