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괌 필수 맛집 투어

과거여행2 2023. 1. 19. 22:12

괌 필수 맛집 투어

1. 괌 에그엔띵스
2. 괌 오니기리세븐, 셜리스 레스토랑
3. 괌 햄브로스 햄버거
4. 괌 롯데호텔 라세느 디너뷔페
5. 괌 비취인 쉬림프
6. 괌 K마트 리틀시저스 피자
7. 괌 썬더치킨 (한식 배달 맛집)
8. 괌 마이티퍼플
9. 괌 판다익스프레스
10. 괌 헤비히터스
11. 괌 야시장 크리스 비비큐

 

괌 여행을 하면서 가봤던 괌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괌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맛집으로 참고하면서 여행을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괌 에그엔띵스 

 

에스 앤 띵스는 괌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며 아침에 간단히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에그엔띵스는 투몬 시내에 있으며 유명 호텔들과 가까이 있어요. 아침 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많았지만 웨이팅 없이 즐길 수 있었으며 음식이 빨리 나와 좋았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에그베네틱트, 핫케이크, 로코모코로 특히 로코모코는 하와이식 덮밥이라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영업시간

  • 오전 7시 ~ 오후 2시

괌 오니기리세븐, 셜리스 레스토랑

 

오니기리세븐은 저렴한 가격과 함께 한국인 입맛에 맞는 도시락을 파는 곳이에요. 투몬 시내에 있으며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포장해서 해변에서 먹으면 딱 좋아요. 가라아게, 새우초밥, 모둠 초밥 이렇게 3개를 포장했는데 세 메뉴 모두 맛이 있었어요. 한식이 먹고 싶다면 선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셜리스 레스토랑은 괌 온워드 리조트 근처에 있으며 맛있는 메뉴가 많아요. 특히 티본스테이크와 새우가 너무 맛있어요.

 

영업시간

  • 오니기리세븐 오전 8시 ~ 오후 9시
  • 셜리스 레스토랑 오전 12시 ~ 오후 12시
  • 셜리스 레스토랑 주차가능

 

괌 햄브로스 햄버거

 

괌에서는 햄버거 맛집이 많은데요. 저희는 햄버거 맛집 중 햄브로스를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괌 티갤러리아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으며 괌 수제버거 맛집이라 현지인들이 많았아요. 저희는 베이컨치즈버거, 콰트로치즈버거를 주문했고 어니언링으로 변경을 했어요. 어니언링이 실제로 보면 크기가 진짜 크며 맛도 바삭바삭 맛이 좋아요.

 

영업시간

  • 일~목 오전 11시~ 오후 8시 30분
  • 금, 토 오전 11시 ~ 오후 3시 30분
  •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가능

괌 롯데호텔 라세느 디너뷔페

 

괌 롯데호텔에 투숙하게 되면서 롯데호텔 라세느 디너뷔페를 가게 되었어요. 라세느 디너 뷔페는 무제한 랍스터와 무제한 맥주로 가성비에 좋은 호텔 뷔페인 것 같아요.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있었고 예약을 하시면 바로 방문할 수 있어요. 일주일 중 3일만 진행을 하다 보니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현지인들은 생일 등 각종 행사, 모임이 있으면 롯데호텔 라세느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음식은 한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듯싶은데요. 삼겹살, 김밥, 김치, 초밥, 각종 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목, 금, 토 오후 6시 ~ 오후 9시 30분
  • 주차가능

괌 비취인 쉬림프

 

괌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으로 위치는 투몬시내에 있어요. 비취인 쉬림프 베스트 메뉴인 코코넛 쉬림프와 파스타를 주문했더니 양이 적당했어요. 여행 갔을 때 당시 환율이 많이 올라서 가격도 비쌌지만 새우가 바삭바삭해서 좋았어요. 코코넛쉬림프 옆에는 감자튀김이 아니라 고구마튀김으로 고구마튀김도 특별한 매력이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괌 K마트 리틀시저스 피자

 

괌 여행 시에는 K마트에는 꼭 들려 각종 식료품과 기념품을 구매하면 좋습니다. K마트에는 간단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가게가 있었는데요. 피자와 윙을 테이크아웃하여 숙소에서 편하게 먹었어요. 피자 맛은 도미노 피자, 피자헛 피자 등 브랜드 피자보다는 못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았어요. 조각피자로 구매가능하여 맥주와 함께 간단히 먹기에는 좋았어요.

 

영업시간

  • 케이마트 24시간 영업
  • 주차가능

괌 썬더치킨 (한식 배달 맛집)

 

괌 썬더치킨은 한식 배달 맛집으로 한식이 먹고 싶을 때, 야식이 먹고 싶을 때 배달해서 먹기 좋아요. 베스트 메뉴는 오징어볶음, 떡볶이 등이며 저희는 제육볶음, 짬뽕탕도 먹어봤어요. 음식은 대부분 한국 음식과 똑같으며 특히 오징어볶음 제일 맛있답니다. 배달 방법은 카톡으로 친구추가를 하여 카톡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만 가능하며 배달 시간은 한 시간 안으로 다 배달이 되었어요.

 

영업시간

  • 월 - 토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20분
  • 일요일 오후 5시 ~ 오후 11시 20분

괌 마이티퍼플

 

괌 마이티퍼플은 괌 남부투어 맛집으로 디저트를 먹고 싶거나 가볍게 한 끼를 먹고 싶을 때 좋아요. 가까운 곳에 괌 햄버거 맛집 모사스조인트가 있어 햄버거를 먹고 디저트로 마이티퍼플을 가셔도 좋다고 합니다. 마이티퍼플에서는 아사이볼이 제일 유명하며 간단하게 스무디도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사이볼을 주문했는데 다이어트 용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팁으로는 2명이면 제일 작은 사이즈로 나눠 먹으면 좋아요.

 

영업시간

  • 월 - 화 오전 9시 ~ 오후 6시
  • 수 - 토 오전 9시 ~ 오후 7시
  • 일 오전 12시 ~ 오후 5시
  • 주차가능

괌 판다익스프레스

 

괌 판다익스프레스는 괌 GPO와 괌 메이시스몰에 있으며 저는 GPO에 있는 판다익스프레스를 가게 되었어요. 도시락 형식으로 저렴하게 한 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판다익스프레스 인기 메뉴는 오렌지치킨과 그릴데리야끼치킨으로 두 메뉴 다 맛있게 먹었어요. 주문을 하면 포춘쿠키를 하나씩 넣어주는 게 재미있었어요.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 주차가능

괌 헤비히터스 

 

괌 헤비히터스는 괌 바비큐 도시락 맛집이라고 합니다. 저는 에메랄드밸리에서 먹으려고 가는 길에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전화로 예약하면 금방 픽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기 메뉴는 스테이크, 치킨, 소시지, 새우가 나오는 마갈라히플레이트로 양이 많아서 2명이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 주차가능

괌 야시장 크리스 비비큐

 

괌 차모르야시장은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고 있으며 괌 대표적인 야시장이라고 합니다. 야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크리스 비비큐로 다양한 꼬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메뉴는 치킨이며 저도 치킨이 가장 맛있었어요. 야시장에는 크게 볼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저녁 시간에 심심하면 한 번 가보기에 좋아요. 

 

영업시간

  •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 ~ 저녁 9시 30분
  • 주차가능

오늘은 괌 맛집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