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로지옥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넷플릭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 지옥 시즌2'에는 매력적인 남자, 여자 출연진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시즌1' 만큼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2 출연자들의 인스타 나이 직업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로지옥2 컨셉과 촬영지 숙소

솔로지옥2 출연진들은 무인도 '지옥도'에서 자급자족을 해야 하며 커플이 되면 '천국도'로 이동한다고 합니다. '천국도'는 유일한 탈출 방법으로 멋진 데이트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판 투 핫'으로 섹시한 출연자들이 나오며 MC는 모델 홍진경, 배우 이다희, 가수 규현, 한해라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이름은 신슬기, 이나딘, 이소이, 박세정, 최서은이며 남성 출연자 이름은 조융재, 김한빈, 최종우, 신동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촬영 장소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사승봉도 세트장이라고 합니다.

 

 

 

남성 출연진 프로필 

최종우 직업 운동선수 출신 유튜버, 이상형은 눈이 예쁜 여자이며 신동우 이상형은 스파크가 튀는 여성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융재 이상형은 현명한 사람, 학력 정보는 한양대학교 경영학과이라고 하네요. 김한빈 이상형은 자신의 눈빛을 피하지 않고 잘 쳐다보는 여성이 좋다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여성 출연진 프로필

박세정 이상형은 웃는 게 이쁜 남자이며 이소이 성격은 차분하고 솔직한 편이라고 합니다. 이나딘 직업 라크로스 선수 출신 유튜버로 학력 정보는 하버드대학교 신경 과학 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지가 있다고 합니다. 친동생 '이지'와는 유튜브 셀렙 '나벨 자매'로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반짝이는 니모팸'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서은 2021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며 학력  정보는 뉴욕 명문 사립 미술대학 프랫인스티튜트 순수 미술 전공합니다. 신슬기 2020년 제90회 춘향 선발대회 미스 춘향 진 출신으로 학력 정보는 서울대학교라고 하네요. 출연진 모두 나이, 본명, 국적, 혈액형, 키, 몸무게, 집안, 고향, MBTI 정보는 아직 비공개라고 합니다.

 

 

 

남녀 출연진 유튜브와 인스타

 

신슬기 인스타 바로가기

 

 

최서은 인스타 바로가기

 

 

신동우 인스타 바로가기

 

 

최종우 인스타 바로가기

 

이나딘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BXrdSVb8XDA

이나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eenerss/

박세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nnonpark/

조융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ongkda/

이소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_.soi/

 

그럼 오늘은 솔로지옥 2 출연자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출연진 나이 인스타 직업 구미호 BJ 츄정 프로필 꽃사슴 백장미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출연진 나이 인스타 직업 프로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훈훈한 남자, 여자 출연진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