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물찾기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YTN

티빙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보물찾기'에 매력적인 여성, 남성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 출연진 윤수빈, 나가이 마오, 김스테파니헤리, 덕자 등이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보물찾기 출연진 나가이 마오, 김스테파니헤리, 윤수빈, 덕자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나가이 마오 프로필 

본명 나가이 마오, 국적 일본, 1991년 10월 19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일본 아오모리현이며 키 169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신화사 엔터테인먼트로 2015년 예능 프로그램 '미녀 대작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학력, 몸무게, 학력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직업은 탤런트, 가수, 모델로 2016년에는 일본 아이돌 걸그룹 'ROZE 로제'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으나  2020년 그룹이 해체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대한 외국인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아나운서 윤수빈 프로필

본명 윤수빈, 국적 한국, 1994년 7월 5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B형, MBTI ESFP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남동생 윤지민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대구혜화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이며 직업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방송인, 유튜버라고 합니다. 그리고 12살 때 2년 동안 미국에 살았으며 그 당시 전교 2등을 해서 유학생 최초로 부시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삼수 끝에 숙명여대에 입학하였고 대학원 진학 후 교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윤수빈의 숩inLOVE'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김스테파니헤리 프로필

본명 김스테파니헤리, 국적 브라질 대한민국 복수국적, 1999년 2월 28일생으로 나이 23살입니다. 키 166cm, 몸무게 43kg, MBTI ENTJ이며 학력 사항은 석관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여동생 김레이첼유리가 있습니다. 직업 광고 모델, 틱톡커, 유튜버로 인기가 많은 틱톡커라고 합니다. 그리고 친동생 '김레이첼유리'는 배우 겸 모델로 예명은 '김레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스톡 오브 하이스쿨'에서 온하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유튜버 덕자 프로필

본명 박보미, 국적 한국, 1995년 11월 9일생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55kg, 혈액형 B형, MBTI ENT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아이큐는 128이며 현재 유튜브 채널 '덕자전성시대'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진들의 성형 수술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혼 여부,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보물찾기 출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가이 마오 인스타 바로가기

 

 

김스테파니헤리 인스타 보기

 

 

윤수빈 인스타 바로가기

 

 

덕자 인스타 바로가기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