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리 하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축구선수 조규성과 빌리 하람 언니 김예람과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빌리 관계자는 빌리 멤버도 아닌 멤버의 친언니, 가족의 이야기인 만큼 섣불리 언급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빌리 멤버 하람의 리즈 시절, 언니 김예람, 가족, 작품활동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리 하람 프로필 정보

  • 본명 - 김하람, 국적 - 한국
  • 나이 - 2001년 1월 13일 21살
  •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MBTI - ENFP
  • 키 - 167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A형
  • 학력 - 중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K-pop 전공 재학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언니 김예람
  •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빌리 하람 가수 데뷔 전

하람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빌리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보컬, 서브 댄서라고 합니다. 7인조 걸그룹 빌리(Billlie)는 2021년 11월 10일 데뷔한 미스틱 스토리 소속 첫 걸그룹이라고 하네요. Billlie 이름 뜻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내면의 자아 그리고 우리들의 B-side를 표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멤버로는 츠키, 션, 문수아, 수현, 시윤, 하루나, 하람이 있습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2018년 SM엔터테인먼트 에브리싱 콘테스트에서 스타상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빌리 하람 과거얼굴과 몸매

하람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멤버들 중 제일 이성적이고 털털하고 차분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람 인스타 바로가기

 

 

하람 일상 유튜브로 보기

 

빌리 하람 친언니 김예람 나이

빌리 하람 친언니 김예람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규성'과 열애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은 모델 '지민주'와도 열애설 기사가 나서 큰 주목을 받았고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잇따른 열애설은 조규성의 향한 관심이 매우 뜨겁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 대 가나전에서 만회골 2개를 넣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빌리 하람 친언니 김예람 나이는 1997년생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빌리 하람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모델 지민주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조규성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심수현 남자친구

모델 지민주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남자친구 여친 과거 리즈 등 다양한 정보 모델 지민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조규성 축구선수 여자친구일 것 같다는 이야기로 화제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