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맹활약 중인 황희찬 축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황희찬 친누나 황희정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국대패밀리' 새로운 멤버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황희찬 선수의 연봉 인성 여진구 누나 황희정 인스타그램 부모님 유튜브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선수 황희찬 프로필 정보

본명 황희찬, 국적 한국, 1996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며 키 177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 MBTI ENFJ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황희정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까치울초등학교, 부인초등학교, 신곡초등학교, 포항 제철중학교, 포항제철 고등학교이며 군대 정보는 예술체육요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비더에이치씨,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 FC로 데뷔 시기는 2014년 FC 레드쿨 잘츠부르크 입단이라고 합니다. 연봉 정보는 약 55억 원, 주급은 약 1억 1000만 원 수준이라고 하네요. 

 

황희찬 학창 시절 축구 활약

과거 초등학교 시절 2008년 동원컵 왕중왕전 우승을 이끌며 득점왕에 올랐으며 화랑대기 대회에서 팀은 준우승, 황희찬은 19골을 넣으며 역대 최고 득점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 21회 차범근 축구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활약으로 U-16 대회에 한국 대표팀의 주전 원톱으로 출전하였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2013년 2학년이면서도 팀의 주축으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K리그 포항 스틸러스 입단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이적 논란 후 오스트리아 FC 잘츠부르크에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황희찬 과거사진과 누나 황희정

황희찬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귀엽고 똘똘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더욱 훈훈한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황희찬에게 형제는 누나 1명으로 현재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윤종신 아내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는 황희정에 대해 우리 테니스 회원으로 운동신경이 좋다고 했습니다. 황희찬 누나 황희정은 남동생 황희찬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가족이자 사업 파트너라고 하네요. 

 

 

황희찬 인스타 바로가기

 

 

누나 황희정 인스타 바로가기

 

황희찬 실제 성격과 이상형

황희찬은 누나 황희정과 함께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를 했고 황희정은 과거 학창 시절에 육상선수 활동을 하여 시 대회에서 상도 받았다고 합니다. 황의정은 동생 황희찬에 대해 동생 황희찬 성격은 생각보다 굉장히 여리고 자신이 더 우락부락하고 터프한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황희찬 황희정 나이차이 2살 차이로 황희정은 1994년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황희찬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그때그때 다르고 그 순간의 자신의 느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축구선수 황희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골키퍼 김승규 프로필 결혼 인스타 연봉 나이 키 고향 조현우 축구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김승규는 벤투호 1호 수문장으로 제22회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축구 경기에서 주전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김승규

lucky04.tistory.com

 

축구선수 조규성 나이 키 과거 인스타 연애 이상형 연봉 결혼 피지컬 박서준 근육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잘생긴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