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 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싱포골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하모나이즈' 합창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합창단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하모나이즈 멤버들의 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계기

하모나이즈는 국내 최초 쇼콰이어 그룹으로 '세계합창올림픽'에서 금메달 2관왕을 했다고 하네요. 하모나이즈 멤버들은 뮤지컬 배우, 댄서, 연주자, 보컬리스트, 프로듀서, 비트박서, 래퍼 등 다양한 직업을 가졌었고 멤버들은 댄스, 노래, 연주, 연기 등 퍼포먼스를 무대에서 보여준다고 합니다. 하모나이즈 합창단이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과거 남아공 한 식당에서 영화 '라이온 킹' 대표 삽입곡 'Circle Of Life'로 즉석 공연을 했고 그 영상이 크게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으로는 2016년, 2018년 러시아 소치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츠와니에서 열린 '세계 합창올림픽'에서 금메달 2관왕을 했다고 합니다.

 

하모나이즈 멤버 프로필 

하모나이즈 멤버 인원은 모두 22명이라고 합니다. 예술감독 오장석 나이 37살, 음향감독 차도담, 소프라노 하고운 나이 27살, 소프라노 김효운, 소프라노 김지현 나이 27살, 소프라노 신예린 나이 26살, 테너 함만재, 테너 김기태 나이 28살, 테너 이민성 나이 30살, 테너 이지훈 나이 25살, 테너 장민성, 테너 한의종, 테너 박성실, 바리톤 김태우, 바리톤 이승준, 바리톤 이병욱, 알토 이은주, 알토 김지우, 알토 김지민, 알토 구민선 나이 24살, 알토 문하영 나이 28살, 알토 최지우이라고 하네요. 하모나이즈 멤버들은 대부분 20대~30대이며 하모나이즈 멤버 '김효은'은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멤버들의 혈액형, 키, 고향, 나이, 학력, MBTI, 국적, 결혼 여부, 여자친구 여부, 남자친구 여부는 다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모나이즈 인스타 바로가기

 

 

하모나이즈 유튜브 바로가기

 

김효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o__oe22/

김지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mmmni__/

구민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m__mtr/

김지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jiiiwoo/

이병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bw_94/

 

하모나이즈 이승준 직업 음악인 겸 유튜버라고 합니다. 하모 나이즈 멤버로 현재 포지션은 바리톤이라고 하네요. 2019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 출연하며 대단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준필드 Junfield'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쇼핑, 바이크 여행, 바이크 투어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승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과거나 지금이나 잘생긴 얼굴을 자랑하고 있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하모나이즈 멤버들의 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승준 인스타 바로가기

 

 

돈스파이크 과거 재산 아내 성하윤 직업 나이 인스타 결혼 부인 와이프 MBTI 작품활동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의 최근 근황 영상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아내 성하윤과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돈 스파이크의 재산, 와이프 직업, MBTI, 인스타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