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리우드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블론드'에서 마릴린 먼로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애드리언 브로디, 자비에르 사무엘, 줄리안 니콜슨, 바비 카나베일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의 프로필 이혼 재혼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꿈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쿠바 국립 연극 학교를 졸업했고 2006년 영화 '버진 로즈'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쿠바에서 배우 활동을 했으며 이후 스페인으로 건너가 2007년 드라마 '엘 인테르나도'에서 카롤리나 역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로스앤젤레스로 이사를 했고 2017년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 조이 역으로 인지도를 제대로 올렸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나이브스 아웃, 007 노 타임 투 다이, 그레이맨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존 윅' 시리즈 스핀오프 발레리나 주연을 두고 협상 중이라고 합니다. 

 

아나 데 아르마스 프로필 정보


본명 아나 셀리아 데 아르마스 카소, 국적 쿠바 스페인, 1988년 4월 30일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고향 지역은 쿠바 마야베케 주 산타크루스 델노르테이며 학력 사항은 쿠바 국립 연극 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라몬 데 아르마스, 어머니 아나 카소, 오빠 하비에르 카소가 있습니다. 키 168cm이며 종교 기독교이며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원래 머리는 금발이지만 갈색 머리로 염색을 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배우가 되고 싶었고 연기 빼고는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배우가 된 후 결코 멈춘 적이 없고 앞으로도 계속 전진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 데 아르마스 인스타 바로가기

 

 

뛰어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결혼, 이혼, 남자친구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1년 스페인 배우 '마르크 클로테트'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2013년 이혼을 한 것 같으며 전남편 마르크 클로테트와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벤 애플렉'과 영화 '딥 위터'에 출연 배우로 만나게 되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열애 1년 만에 결별하게 되었으며 전남친 '벤 애플렉'과 결별 사유는 자신들의 관계가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유지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 서로의 결정에 따라 결별했다고 하네요. 배우 '벤 애플렉'은 전부인 '제니퍼 로페즈'와 재결합을 했으며 아나 데 아르마스의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할리우스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첸 프로필 인스타 결혼 아내 과거 리즈 키 배우,'수리남' 중국 나이 서기 결혼

영화배우 장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첸진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정우, 황정민, 유연석, 박해수, 조우진 등 한국 배우들과 함께 촬영을 했다고 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