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장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첸진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정우, 황정민, 유연석, 박해수, 조우진 등 한국 배우들과 함께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장첸의 프로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결혼 중국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장첸 프로필 정보

본명 장첸, 국적 대만, 1976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타이베이 시이며 키 17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장한, 부인 장원루, 딸 장 유안 유안이 있습니다. 경력 정보는 제71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위원이며 수상 정보는 제58회 금마장영화제 남우주연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고향,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도 없는 것 같습니다.

 

장첸 한국에서 배우 활동

직업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배우라고 합니다. 2001년 그룹 '브라운 아이즈' 노래 '벌써 일 년' 뮤직비디오 나오면서 얼굴을 알렸고 이후 2007년에는 한국 영화 '숨'에서 사형수 역을 맡아 한국에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미국 영화 '듄'에서 유에 박사 역을 맡아 할리우드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로 지금도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자랑한다고 합니다.

 

한국 드라마에 출연한 이유

장첸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수리남 조직의 수장 첸진 역으로 악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첸진 역을 맡게 된 계기는 '수리남' 윤종빈 감독이 첸진 역을 생각했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배우가 장첸이었다고 하네요. 직접 찾아가서 의사를 물어보는 게 좋겠다는 생각에 직접 타이베이로 찾아가 열심히 설득했다고 합니다. 중화권 배우들 중 가장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명이 바로 장첸이었다고 하네요. 

 

 

장첸 과거 뮤직비디오 출연보기

 

 

장첸 아내 얼굴 보러가기

 

장첸 전여친과 현재 아내

장첸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결혼 전 배우 '서기'와 공식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공개 연인이었지만 이후 여자친구 서기와 결별했으며 전여친 서기와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2013년 11월 18일 지금의 아내 장원루와 결혼식을 올렸고 아내 장원루와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이 있다고 하네요. 장첸 결혼식에 전여친 '서기'도 참석했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헤어졌지만 친구로 지낸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장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10.24 - [연예인] - 황정민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미혜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황정민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미혜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황정민은 최근 개봉한 영화 '인질'을 통해 또 한번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황정민인데요 오늘은 황정민 프로필 정보와 과거 부인(아내) 김미혜 사진 결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