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썸핑'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으로 매력적님 남녀 출연진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출연진 모두 '썸토피아'에서 사랑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썸핑 출연자의 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썸핑'은 한국판 '투 핫'으로 핫한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모두 8명으로 지금은 6명만 출연했고 나중에는 여성 메기, 남성 메기 1명씩 나온다고 하네요. 촬영지 장소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촬영 기간은 일주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썸토피아'는 패들 보드를 통해 마음에 드는 상대와 매일 밤 대화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위스퍼룸'에서 카메라 없이 10분 간 대화를 한다고 합니다.

 

모델 채병은 프로필

본명 채병은, 국적 한국, 키 184cm, 몸무게 66kg이며 직업 모델이라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없다고 하네요. 채병은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과거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남자, 여자 썸핑 출연진의 직업,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학교, 키,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채병은 인스타 바로가기

 

 

출연진 몸매 유튜브로 보기

 

썸핑에서는 여자 출연진 이름은 박서현, 이한슬, 원지회이며 남자 출연진 이름은 조재영, 김민성, 채병은이라고 합니다. 남녀 출연진은 완벽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한슬은 호주에서 오래 살았고 조재영도 미국 캘리포니아 등 해외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첫인상 선택에서는 조재영 이한슬 선택, 채병은, 이한슬은 서로 선택, 원지회 조재영 선택, 김민성 박서현 서로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썸핑 프로그램은 특징은 무한 '플러팅'이 허용되는 것이며 썸핑 패널은 개그맨 조세호, 가수 강승윤, 김진우, 러블리즈 이미주, 개그우먼 엄지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플러팅 뜻은 호감이 있는 상대에게 유혹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행위라고 하네요. 고백, 가벼운 접촉, 바디랭귀지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썸핑 출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밀남녀 썸머 나이 인스타 직업 아이돌 과거 다연 프로필 미켈 브래드 데이빗 비밀

쇼핑몰 모델 겸 가수 다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밀남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XUM(썸) 출신으로 '비밀남녀'에서는 예명 '썸머'로 나온다고 하네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