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원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양정일 역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혜영 역을 맡은 배우 '오혜수'와 특별 출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원정의 프로필 방송 나이 키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원정 프로필 정보

본명 이원정,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계룡시, 2001년 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82cm,  MBTI ENTP,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9년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라고 합니다.

 

이원정 작품활동과 근황

직업 탤런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 이름은 '이원빈'이었다고 하는데요. 배우 활동을 하면서 '이원정'이란 이름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 라이브온, 아이 러브 디엠, 바이오옴므,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소녀의 세계2, 뉴노멀진, 안녕하쉐어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제대로 이름을 알린다고 합니다.

 

이원정 인스타 바로가기

 

 

이원정 일상 브이로그 보기

이원정 과거와 성형 유무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매력 포인트는 큰 눈인 것 같으며 안경이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과 훈훈한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성격 - 장난꾸러기. 취미 - 볼링. 가장 좋아하는 색 - 파란색. 소중한 보물 - 텀블러. 별명 - 사슴. 민초파로 최애 메뉴 - 슈팅스타. 발레와 현대무용을 배워 헤이마마 댄스에 자신이 있다고 함. 노래와 수영을 잘함. 반려견 이름 - 탐이. 사랑보다는 우정.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원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며 좋겠습니다.

 

 

 

강태오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복근 나이 여친 인스타 남친짤 키 집안 근육 이상형 작품활동

강태오 프로필 나이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강태오는 이번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