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펜트하우스 지반 프로필 나이 직업 과거 인스타 키

드랙 아티스트 지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입주자들 사이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출연자 낸시랭, 서출구, 장명진, 김보성, 이루안, 조선기 등과 경쟁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펜트하우스 지반의 직업 과거 유튜브 프로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직업 드랙 아티스트, 틱톡커로 틱톡에서 유명한 틱톡커라고 합니다. 화려한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큰 주목을 받았고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지반은 자신을 여자와 남자 이분법적 성별 구분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펜트하우스'에서도 미친 텐센를 보여주면서 분위기 메이커가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성격도 긍정적이고 밝다고 합니다.

과거 2016년 휴학생 시절 이태원 바에서 바텐터 일을 했다고 합니다. 일을 하면서 드랙 아티스트를 보게 되었고 그때부터 선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도 하고 싶은 메이크업을 도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드래그 아티스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오프라인 공연 위주로 활동을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틱톡 무대로 옮겼다고 하네요. 틱톡에서 넘치는 끼와 재능을 보여줘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틱톡에서는 주로 화려한 분장, 멋진 패션과 함께 춤, 노래, 연기, 립싱크 등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틱톡 영상마다 놀라운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감탄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또 쌩얼 얼굴을 봐도 하얀 피부가 돋보이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지반 틱톡 바로가기

 

 

지반 유튜브 바로가기

현재 본명, 나이, 국적, 키, 고향, 학력 학력, MBTI, 가족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여부와 여자친구 여부도 비공개라고 하네요. 성별은 남성이며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랙 아티스트에서 드랙이라는 이름은 여성복을 바닥에 질질 끌리는 모습에서 '드랙'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드래그 아티스트 지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이시윤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 성형 키 학력 카이스트 모델 직업

모델 이시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출연자 지반, 김보성, 서출구, 장명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