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미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mbti 키

오마이걸 미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 나오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이은지,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 래퍼 이영지와 멋진 호흡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마이걸 미미의 쌩얼 태닝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가수로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라고 합니다. 멋진 댄스 실력, 매력적인 목소리, 뛰어난 랩 실력으로 오마이걸 멤버 중 사랑을 받는 멤버라고 하네요. 평소 성격은 더 사랑스럽고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밈PD'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ASMR, 커버곡, 반려묘 일상, 먹방, ASMR, 운동 등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리얼한 미현이의 세상'을 찍어 올리면서 자신을 가뒀던 것들로부터 조금은 자유로워졌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미현, 국적 한국, 1995년 5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64cm, MBTI INTP,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정보는 창원여자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큰 언니, 작은 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오마이걸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고향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매력적인 피부로 혼혈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지만 한국인이며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근육질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입술로 웃으면 상큼한 미소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쌩얼에서도 무결점 미모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미미 인스타 바로가기

 

 

미미 유튜브 바로가기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는 멤버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으며 공통점이 많고 자신만 좋아해 주는 남성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미미는 복싱을 시작하면서 무기력한 일상이 많이 달라졌고 성취감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미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유진 과거 졸업사진 렌즈광고 중학교 인스타 나이 키

아이돌 걸그룹 에이즈원 안유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마리텔 저택의 숨의 비밀과 '유진의 방'을 보여준다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