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선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국적 인스타 키

개그우먼 김혜선은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남편 슈테판 지겔과 함께 나왔습니다. 김혜선 스테판 부부는 달달 케미를 보여주면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개벤져스 멤버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김혜선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직업 국적 작품 활동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개그우먼 활동을 하고 있지만 2002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KBS 공채 26기 개그우먼이 되면서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최종병기 그녀 코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개콘 코너 방송과의 전쟁, 산 넘어 산, 징글 정글, 불편한 진실, 딸바보, 군대 온걸, 시청률의 제왕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랑을 받던 2017년 독일 유학을 갔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우울증이 와서 독일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독일에서 지금의 남편 스태판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혜선, 국적 한국, 1983년 1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며 고향 전라북도 군산시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편 슈테판 지겔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키 158cm, 몸무게 55kg이며 학력은 군산여자상업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더러브엔터테인먼트로 2011년 KBS 공채 26기 개그우먼으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 11월 3일 지금의 남편 스테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스테판 국적 독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환경학 석사학위가 있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도시 생태 전문가라고 합니다. 남편 스테판은 한국어가 능숙하지 않지만 김혜선은 뛰어난 독일어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혜선 인스타 바로가기

 

 

김혜선 과거 유튜브로 보기

과거 졸업사진 얼굴,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부터 점핑하이 스포츠센터를 운영과 점핑 강사 활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전국의 지점이 18개 정도가 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남편 스테판과 함께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맨 김혜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승혜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다리 각선미 고향 조세호 결혼 인스타 키

김승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개벤져스'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김승혜는 SBS와 KBS에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얻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김승혜 프로필 정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