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포동 프로필 아내 전부인 이혼 자녀 근황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포동이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나와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기, 이혼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고 지금은 10년 넘게 모텔 생활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힘든 일상생활과 사는 곳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남포동의 전부인 이혼 사유, 재산, 근황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광일, 1944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7살,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은 6남매이며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직업 배우로 1965년 영화 '나도 연애할 수 있다'에 나와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수상은 1996 SBS 연기대상에서 우정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현재는 학력, 혈액형, 키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남포동은 1965년 영화배우로 데뷔를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고 1980년부터 1990년까지 한국 영화계 최고 감초 연기자였다고 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그 당시 화려한 연예계 생활을 했으며 그때는 6개월마다 차를 바꿨다고 하네요. 그 당시 벌었던 돈을 다 모았으면 빌딩 몇 채를 들고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재산이 없는 이유는 아내가 당한 사기 등으로 돈을 다 잃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후 400여 편이 이르는 작품에 출연했지만 어느 순간 자취를 감추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트레이드 마크 콧수염 등 외모는 비슷하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2009년 간암 판정을 받고 간암 수술을 했습니다. 6남매 중 막내 동생에게 간을 이식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간 이식 수술 후에도 방사선 치료, 각종 항암 치료 후유증 때문에 숨 쉬기도 힘든 상태이며 면역력이 약해져 하루에 먹는 약이 다 다르다고 하네요.

 

 

남포동 딸에 대해 보기

지금까지 결혼 2, 이혼 2번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아내와 이혼한 사유는 가족과 소통이 잘 되지 않았고 아내가 큰돈을 잃는 일이 생겨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두 번째 아내와 이혼한 사유는 아내가 증권 사기를 당하면서 전 재산을 날렸고 수십억 빛이 생겨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딸 2명으로 딸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개그맨이 아닌 배우 남포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희원 이혼 전남편 인스타 자녀 아들 딸 국적 여동생 서희제 최근 근황 리즈 재산

서희원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자녀 인스타 배우 서희원이 또다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 구준엽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아내 서희원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