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레리나 서희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집안 인스타

레리나 서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에 나왔다고 합니다. 링컨센터 앞에서 댄서 리정, 에이미, 하리무, 아이키, 러브란,리아킴, 가수 헨리, 줄리아드 음대 학생들과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발레무용가 서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서희, 고향 서울특별시, 국적 한국, 1986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키 169cm이며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 중학교, 워싱턴 키로프 발레스쿨, 존 크랭코 발레스쿨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아메리칸발레시어터 수석무용수로 경력 정보는 아메리칸발레시어터 수석무용수, 솔리스트, 단원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발레단 '아메리칸 발레 씨어터' 동양인 최초 수석 무용수로 발레단 간판스타라고 합니다. 발레를 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6학년 시절 방과 후 수업으로 발레반에 들어가게 되었고 선화예중, 선화예고에서 주최하는 콩쿠르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면서 본격적으로 발레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 전액 장학생이 되면서 키로프 발레아카데미로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레리나로서 완벽한 몸매, 섬세한 연기, 청순한 용모, 균형 감각 등 놀라운 재능을 가졌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있는 것 같습니다. 남친 얼굴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과거 이상형 질문에 답하기를 외모로는 배우 '이선균'이라고 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이 멋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희는 발레를 하면서 가족, 연인과 보내는 크리스마스도 즐겨본 적이 없고 자신의 생일도 챙기지 못했다고 하네요. 또 학창 시절 유학을 가서 발레를 했기 때문에 사춘기를 빼앗겼지만 발레리나라는 천직을 얻었다고 합니다.

 

 

서희 인스타 바로가기

 

 

발레 무대 유튜브로 보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발레를 꾸준히 하다 보면 자태가 우아하게 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희의 대표적인 캐릭터는 지젤의 지젤 역, 백조의 호수의 오데뜨 역, 로미오와 줄리엣의 줄리엣 역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발레리나 서희의 작품활동, 집안, 결혼, 남편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