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우진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집안 인스타 키

예정화 남동생 차우진은 영화 '범죄도시2'에서 최용기 역을 맡으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극 중 배우 남문철, 배우 박지영 아들 캐릭터로 배우 손석구에게 납치 당한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오늘은 예정화 친동생 배우 차우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우진 직업 시나리오 작가, 탤런트, 영화배우로 이미 영화인들에게는 연기 잘하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번외수사, 방법, 영화 시동, 롱 리브더 킹, 암전, 그라운드 제로 등이 있다고 하네요. 누나 예정화 남자친구 '마동석'과는 같은 소속사이며 영화 범죄도시2,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압구정 리포트 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차우진 프로필 본명 예동우, 국적 한국, 1990년 4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키 185cm,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데뷔 시기는 2019년 영화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이라고 합니다.

예정화 프로필 본명 예정화, 고향 부산광역시, 1988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학력 정보는 부산 동성초등학교, 동평여자중학교, 부산 영원고등학교, 동아대학교 경영대학 관광경영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예동우가 있습니다. 

 

차우진 친누나 예정화는 피트니스 모델 겸 영화배우로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 2, 소년 연애사, 예능 프로 닭치고 서핑, 날씬한 도시락 시즌2,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우진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항상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차우진 인스타 바로가기

 

 

예정화 인스타 바로가기

차우진 예정화는 나이차이 3살 차이로 사이가 좋은 남매 사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우애가 좋아 서로 의지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우진 아빠는 현직으로 활동 중인 보디빌더이며 엄마도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누나도 운동을 좋아해서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차우진 예정화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예정화는 2016년 배우 '마동석'과 열애설이 나면서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범죄도시2 차우진의 필모그래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정화 성형전 몸매 과거사진 인스타그램 나이 엄마 결혼

모델 예정화가 현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배우 마동석과 결혼식 기사가 났네요. 예정화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로 많은 주목은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송인 예정화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