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시아 프로피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신예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1408대1의 경쟁률을 뚫고 소녀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마녀2 박훈정 영화감독은 신시아가 소녀 역에 제일 잘 맞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시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신시아, 2000년생으로 나이 23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 모 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소속사 앤드마크로 2022년 영화 '마녀 2'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아직은 학력 학교,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결혼, 남자친구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인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사진을 봐도 청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시아는 2018년 드라마 '내사랑 개남친'에서 고은 역을 맡으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마녀2'는 2018년에 개봉한 영화 '마녀' 후속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시아는 소녀 역으로 극비 프로젝트 실험체라고 하네요. 비밀연구소 '아크'에서 평생을 갇혀 지내다가 깨어난 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마녀1'의 주인공 배우 '김다미'로 '마녀2'에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영화 '마녀2'에서 배우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이종석, 조민수, 채원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배우 박은빈은 소녀를 도와주는 경희 역을 맡았고 배우 서은수는 백총괄 지령을 받는 본사 요원 조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진구는 경희의 농장 소유권을 노리는 조직 보스 용두 역을 배우 성유빈은 경희 동생,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 역을 배우 이종석은 아크 관리 책임자 장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조민수는 이번에도 닥터 백 쌍둥이 동생 백총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신시아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김다미'는 1대 마녀로 배우 신시아에게 많은 조언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촬영을 하면서 배우 김다미가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셨고 조언도 많이 해줬다고 하네요. 신시아가 말하기를 가장 기억에 남는 조언은 '시아야 너무 잘 하고 있어'로 위로가 많이 되고 마음이 편안해졌다고 합니다. '마녀1'의 구자윤 캐릭터와 다른 점은 경험과 환경의 차이가 가장 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다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