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융진 프로필 인스타 과거 남편 아들 나이 키

가수 이융진이 SBS 프로그램 '판타스틱 패밀리'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융진은 개그우먼 이은형 친언니로 자매가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은형 언니 이융진은 데뷔 18년 차 뮤지션으로 마니아층이 많은 밴드 '캐스커' 보컬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이은형 언니 이융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결혼 남편 자녀 인스타 노래 키 등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융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이융진이며 1981년 7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이은형, 제부 강재준, 남편 토마스 모건, 자녀 아들 이지호가 있습니다. 최종학력 안양대학교이며 키 17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 캐스커, 소속사 파스텔뮤직으로 2005년 가수 데뷔를 했으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이융진의 현재 직업 가수로 일렉트로니카 밴드 캐스커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이라고 합니다. 2005년 캐스커 2집부터 합류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07년 그룹 에픽하이 4집 노래 'Love Love Love'의 보컬 활동을 하면서 제대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가수 이진우, 에코브리지, 테크니컬러 등의 노래에도 피처링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디오 '성시경의 FM 음악도시',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고정 출연하면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면서 활약을 했다고 하는군요.

 

이융진의 과거 리즈 시절,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혼혈 같은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편,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볼 수 있는데 2018년 9월 지금의 남편 토마스 모건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토마스 모건은 국적 독일인으로 아들 이지호는 대한민국, 독일 복수국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토마스 모건에게 불만이 없냐라는 질문에 이융진은 화를 안 내는 게 참 좋은데 주위 사람들을 화나게 한다라고 했습니다.

 

 

이융진 인스타 보러가기

 

이융진 친동생 이은형은 코미디언으로 2006년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를 통해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개그투나잇, 코미디 빅리그, 심야 괴담회, 도레미 마켓, 라디오스타, 아는 형님, 불후의 명곡, 런닝맨 등에서 활약을 했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 4월 8일 개그맨 '강재준'과 결혼식을 올렸고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자녀 계획을 세울 것이라 강재준은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상 이은형 언니 이융진의 남편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숙소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