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태영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임유진 결혼 자녀 가족 집안 인스타 키

배우 윤태영은 새롭게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 시즌3'에 고정멤버로 합류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윤태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임유진 결혼 가족 자녀 고향 학력 집안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태영 프로필 정보 - 1974년 10월 9일생으로 나이는 49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 이고 키 185cm, 체중 80kg, 혈액형 B형이에요. 최종학력 일리노이 웨슬리언 대학교 경영학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임유진과 자녀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갤러리나인 입니다.

 

윤태영은 어려서부터 해외근무를 하던 아버지를 따라 해외를 둘러보는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춘기에 들어서면서 해외 유학에 대한 막연한 꿈이 생기기 시작했고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가 미국 유학을 떠나자 무작정 자신도 함께 떠나고픈 마음이 생겼다고 하네요. 결국 고등학생이던 1990년 5월 미국 유학길에 올랐는데 공부보다는 운동쪽에 두각을 나타내 라크로스 종목으로 선수생활을 했으며 뛰어난 실력으로 대학에 스카웃이 되며 본인의 특기인 운동과 경영학까지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학년때 턱을 가격 당해 턱뼈가 조각나 내려앉는 중상을 입어 라크로스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운동을 그만두고 나니 연극에 다시 관심이 가기 시작해 연기를 했지만 언어적인 문제로 한계를 느껴 한국으로 돌아와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뒤를 잇는 전문경영인이 되길 원한 아버지는 완강히 반대를 했는데 윤태영은 집안과 연락을 끊고 배우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윤태영 맨발연기 영상보기

 

 

임유진 가수영상 보러가기

하지만 윤태영의 집안배경을 알고 단순히 방황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윤태영을 꺼리면서 데뷔 전 많은 고생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1997년 차승원 매니저의 소개로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에서 일본인 권투선수 배역으로 데뷔하며 얼굴을 알렸고 1999년 MBC 드라마 '왕초'에서 '맨발'로 열연하며 인지도 많은 스타로 성장하게 되었죠. 이후로도 각종 드라마, 영화에서 조연급으로 꾸준히 얼굴을 비추며 연기를 계속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윤태영은 가수 출신 배우인 임유진과 2007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2003년 드라마 '저 푸른 초원 위에'에서 남매로 출연해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더 처음부터 불이 붙은건 아니었다고 하는데 크게 예쁘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 관심이 가지 않았는데 드라마가 끝난 뒤 아내 임유진을 만났는데 글래머러스한 매력에 점점 여자로 다가오게 되었고 결혼해서 살면 정말 좋은 여자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아들 2명 딸 1명을 낳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에스파 윈터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파 윈터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