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권호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결혼 아내 부인 이현영 윤지우 얼굴 인스타 목 키

심권호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얼굴 키

레슬링 선수 심권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그우먼 김현영 주선으로 소개팅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레슬링 심권호 선수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심권호 프로필 정보 - 본명 심권호, 국적 한국, 1972년 10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광주군 중부면 수진리이며 키 160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수정 초등학교, 성남 문원 중학교, 서울체육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런코리아로 경력 사항은 대한레슬링협회 이사, 스포츠 스타 명예 체육교사, 생명 나눔 친선대사, SBS 레슬링 해설위원, LH스포츠단 레슬링 코치 등이 있다고 하네요.

 

심권호 직업 전 레슬링 선수, 스포츠 해설가로 레슬링 선수 중 레전드 선수이라고 합니다. 라이트 플라이큽, 플라이급의 마지막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레슬링을 하게 되었고 중학교 3학년 때는 경기도 소년체전 사상 최초 레슬링 금메달 획득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꾸준히 뛰어난 레슬링 실력을 보여줬으며 한국체육대학교에 입학 후 더욱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1993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면서 제대로 이름을 알렸고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에서 첫 금메달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심권호는 레슬링 선수 은퇴 후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SBS 해설자 활동을 했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불멸의 국가대표, 뭉쳐야 찬다, 사랑의 재개발, 남남북녀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권호는 간경화증에 걸렸다는 루머에 대해 술 끊은 지 꽤 됐고 어디 돌아다니면서 술을 마신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아는 사람들하고만 술을 먹는데 어느 순간 이상하게 소문이 났다며 해명을 했다고 하네요. 또 예능 프로 '뭉쳐야 찬다'를 돌연 하차를 하면서 알코올 중독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는 이상한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그것도 사실이 아니며 개인적인 사정으로 파차를 했다고 하네요.

 

 

심권호 인스타 바로가기

 

 

심권호 유튜브 바로가기

심권호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편안하게 옆에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1993년부터 연금을 받기 시작했고 연금은 200~300만 원이라고 합니다. 2000년 이후부터는 상한선이 생겨서 100만 원씩 죽을 때까지 받는다고 했으며 광주에 딸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후에는 미래의 아내 분에게 자신의 가진 것을 전부 맡기고 싶어 연금이든 경제권이든 미래의 아내 분에게 다 넘기고 용돈을 타서 생활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심권호는 결혼에 대해서는 자신이 제일 갈망하는 건 아침에 일어나서 옆에 누가 있는 것이며 가정을 꾸려서 셋이서 손잡고 여행 다니는 것이 꿈이라고 했습니다. 이번에 코미디언 '김현영'이 소개팅을 해준다고 하는데 김현영은 미스코리아 유하영, 개그우먼 김지선 커플을 탄생시켰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권호는 과거 막말 해설 논란으로 해설위원 섭외가 안 들어온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심권호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1.09만 명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