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철순 프로필 나이 아내 지연아 인스타

황철순 헬스 트레이너는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서 징맨으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황철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근육 아내 부인 와이프 지연아 결혼 직업 자녀 인스타 몸매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헬스 트레이너, 피트니스 선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현역 선수 중 최다 수상자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유명 트레이너라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여자친구 분과 함께 나와 멋진 몸매를 보여줬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코빅'에서 '징맨'으로 나와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2010 라스베이거스 월드 챔피언쉽 보디빌딩 대회 라이트급 세계챔피언, 2012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프로 세계챔피언 등 수상 내역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황철순,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83년 9월 1일생으로 나이 40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8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부인 지연아, 자녀 첫째 아들 황리우, 둘째 아들 황루이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클린핏 대표이사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학교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2020년 2월 유명 피트니스 국가대표 선수 겸 모델 '지연아'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당시 아내 지연아는 임신 중이었으며 지금은 사랑스러운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황철순 지연아 부부는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식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황철순과 지연아의 웨딩쇼'라는 행사로 열려 피트니스 스타들이 총출동했다고 하네요. 몸짱스타 배우 '이정용'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김창근, 김소영, 윤다연, 권태호, 김정화 등이 멋진 쇼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황철순 인스타 바로가기

 

 

황철순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운동 전후 사진을 보니 놀라운 몸매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기 전에는 몸무게 57kg였다고 하는데 지금보다는 많이 스키니한 모습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팔 둘레가 53cm, 허벅지 둘레가 74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헬스 트레이너 활동 전에는 비보이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징맨 황철순의 재산, 집안, 멸치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