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이수 결혼 임신 자녀 가족 노래 인스타 키

가수 린 프로필 나이 남편 이수 결혼 자녀 가족 노래

가수 린은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이수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린 프로필 정보 - 본명 이세진이며 1981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에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음악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이수가 있습니다. 2000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325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린은 감미로운 목소리의 실력파 여가수로 대표곡으로는 '...사랑했잖아...'와 '이별살이', '매력쟁이',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등이 있으며 이 외에 OST 강자로 유명한데 '시간을 거슬러(해를 품은 달)', 'My Destiny(별에서 온 그대)'가 있으며 그밖에도 MC몽의 앨범에 피처링했었던 '너에게 쓰는 편지'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린은 라디오의 여왕이라고 불리는데 린이 유명해진 것도 라디오에서 린의 음악이 많이 들렸기 때문이고 본인 역시 라디오에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어요.

 

린은 방송 출연이 활발했던 2000년대 내내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에서 학창 시절에 "다리 좀 떨었다"는 멘트를 스스럼 없이 했었어요. 삥을 뜯었다는 뉘앙스를 풍기는 발언도 했고 자기가 살았던 곳에서 일진이었냐는 질문에도 부정하지 않았죠. 하지만 2000년대까지만 해도 일진 경력을 무용담인 양 이야기하는 연예인들이 꽤 있었고, 생각보다 저런 과거에 반발하는 여론의 목소리도 많지가 않았습니다. 그러다 드라마 OST가 대박 나고 여러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면서 여린 사람 이미지가 더 형성되기도 하였습니다.

 

 

린 인스타 보러가기

 

 

린 유튜브 보러가기

린은 엠씨더맥스 멤버인 이수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린과 남편 이수는 같은 소속사 가수로 자연스럽게 만나며 음악으로 관계를 이어가다 연인으로까지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래부터 10년 지기로 알고 지내다가 2014년 9월 19일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되었습니다. 사실 린은 결혼 전 이수가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당시 사회적으로도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린 역시 남편이 궁지에 몰리자 이수를 감싸주기 위해서 방송에서 조심스럽게 언급을 했는데 불난집에 기름을 붓는 경우가 많았고,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을 당시에는 오히려 대중들의 배려가 부족하다고 하는 듯한 발언을 남겨 엄청난 비판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나중에는 린 역시 그런 발언을 후회한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어요. 이후 '듀엣 가요제'에서 일반인과 남편 이수의 노래인 '행복하지 말아요'를 부르고 우승을 했는데 당시 노래를 부르고 눈물을 흐리기도 하였죠. 현재 린은 남편 이수와의 사이에서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