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한일 프로필 나이 전부인 유혜영 정은숙 이혼 재혼 딸 키

배우 나한일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전부인 유혜영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나한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부인 이혼 이유 자녀 고향 학력 근황 재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한일 프로필 정보 - 1955년 10월 21일생으로 나이는 68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서천군 출생이고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딸 나혜진이 있으며 1978년 CBS 성우, 1982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나한일은 1978년 CBS 성우극회 당시 12기로 입사하였으나 1980년 언론통폐합으로 인해 KBS 성우 15기로 분류되었습니다. 이후 1982년 KBS 특채 탤런트로 방향을 바꿨고 1985년 MBC 특채로 다시 선발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나한일은 1988년 드라마 '훠어이 훠어이'에서 '원창호'를 맡아 주인공급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이후 '무풍지대'의 주인공 '유지광' 역을 맡아 유명해졌으며, 이 드라마에서 '이영숙'으로 출연한 배우 유혜영과 만나 결혼식을 올렸죠.

 

1980년대 인기많은 미남 스타로 활동을 이어가다 1990년대에도 액션이나 멜로, 사극까지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갔으며 또한 해동검도를 창시하여 많은 후배들을 만들기도 하였어요. 그러던 2009년 100억 원대의 불법대출을 받은 혐의로 구속이 되었으며 원심 재판부는 집행유예를 선고했으나 항소심에서 원심을 깨고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하고 법정 구속되었으며 이 사건으로 지상파에서 자취를 감추게 되었죠.

 

 

나한일 전부인 영상보기

 

 

나한일 딸 동영상 보러가기

나한일은 오랜 구애 끝에 1989년 배우 유혜영과 결혼에 성공했고 슬하에 딸 나혜진을 낳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9년만인 1998년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혼 4년 만에 다시 재결합하면서 다시 잘 사는가 싶었지만 유혜영과 또다시 이혼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게 되었어요. 나한일이 구속된 상황에서 전부인인 유혜영과 또다시 이혼에 합의를 하게 되었고 감옥에 면회를 온 과거의 연인인 배우 정은숙과 2016년 4월 옥중 혼인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나한일은 유혜영과 결혼하기 전 정은숙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한일이 유혜영을 좋아하게 되면서 정은숙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줬다고 하는군요. 결국 나한일은 유혜영과 두 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을 하였으며 정은숙 역시 이혼을 하고 재혼을 하게 되었죠. 하지만 4년의 시간이 지나 두 사람은 2020년 10월 이혼하며 재혼 생활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는 전전부인인 유혜영과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배우 유혜영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딸 나혜진 인스타그램 재혼 나한일 작품활동

배우 유혜영이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나한일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이혼, 재결합, 결혼을 한 사이라고 하네요. 통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