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 프로필 남자친구 케빈오 나이 결혼 인스타 키

가수 케빈 오 와 배우 '공효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공효진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효진 남자친구 케빈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계 미국인 가수로 2014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시즌7'에 출연하여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등 다양한 드라마에 OST 활동을 했고 2017년에는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 불후의 명곡, 슈퍼밴드,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슈스케 7 시절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케빈 오, 한국 이름 오원근, 고향 뉴욕 주 롱아일랜드, 국적 미국, 나이 1990년 8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사만다 오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키,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배우 공효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여친 공효진과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음악적인 취향도 같다고 합니다. 과거 케빈오의 이상형을 보니 예뻐야 된다고 했고 누나를 많이 사귀어봤다고 했습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천천히 사랑을 쌓아가는 스타일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공효진 인스타 바로가기

 

 

케빈오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어렸을 때부터 학교에서 첼로, 피아노를 배웠으며 중학교 때는 기타를 배웠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는 친구들과 밴드 활동을 했고 케빈오는 키보드, 기타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안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외할아버지는 미국 시애틀 선한목사 선교회에 소속된 목사라고 합니다. 친동생 사만다 오와 같은 대학에서 사회학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케빈오의 첫 데뷔 앨범 작업에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여동생 사진을 보니 케빈오와 많이 닮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케빈오, 여자친구 공효진의 결혼 이혼 남친 남편 아들 려원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효진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류승범 결별이유 몸매 결혼 키 나이 인스타

공효진은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으로 KBS 연기대상에 대상후보로 올라와 있습니다. 높은 시청률에 뛰어난 연기로 연기대상에 강력한 후보로 올라와 있죠. 오늘은 배우 공효진의 과거와 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