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영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이찬 재혼 근황 고향 인스타 임신 키

배우 이민영은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송원'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민영은 최근에도 드라마 '닥터프리즈너'와 '호텔 델루나'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죠. 오늘은 이민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남편 이찬 이혼이유 재혼 자녀 근황 리즈 레깅스 고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민영은 1976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이민영은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지담'입니다.

 

이민영은 6살 때 MBC의 '뽀뽀뽀'에 출연하여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어린 시절 아역배우로도 활동을 하였죠.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선발되어 연예계데 데뷔하였으며 신인 시절 드라마 '짝'에서 활약하며 인지도를 올렸고 이 작품 출연을 계기로 1997년에는 아시아나항공의 명예승무원으로 활동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민영은 2006년 동료 배우 이찬과 결혼했다가 폭행 시비 등으로 논란을 빚으며 법정 공방을 겪은 일도 있었죠. 결과적으로 결혼식을 올린지 12일 만에 이혼을 하였는데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는 미혼 상태이며 연예인 출신 부부 중 최단기로 이혼을 한 경우라고 해요. 이민영의 전남편 이찬은 이민영보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배우였고 나이는 동갑이었죠. 드라마 '간이역', '사랑하니까',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지만 크게 알려지지는 않았어요.

 

 

이민영 인스타 보러가기

 

 

이민영 일상 공개 보기

동갑이었던 이민영과 전남편 이찬은 1999년 MBC '하나뿐인 당신'을 통해 첫만남을 가졌고 2005년 KBS '부모님 전상서'에 함께 출연하며 호감을 가지게 되었으며 2006년 2월부터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해 2006년 12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인도네시아로 신혼여행을 떠났는데 신혼여행 귀국 이후 12월 19일 차 안에서 말다툼을 벌이다 폭행사고가 발생했으며 이 일로 인해 이혼 소송까지 겪게 되었죠.

 

이민영과 전남편은 서로간의 전혀 다른 주장으로 인해 법정 공방을 펼치기도 하였고 그로 인해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죠. 공백기 이후 5년 만이 2011년 '발효가족'으로 복귀를 한 뒤 매년 1편 정도의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젊었을 적 뛰어난 외모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이민영이 과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