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희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의 결혼 소식으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구준엽은 이미 아내이자 대만의 스타인 서희원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구준엽과 아내(부인) 서희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결혼 재혼 전남편 인스타 고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구준엽 프로필 정보 -구준엽은 1969년 9월 11일생으로 나이 54살이라고 합니다. 키 178cm, 체중 68kg, 혈액형 A형이고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 출생이에요. 최종학력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누나, 아내(부인) 서효원이 있습니다. 1990년 '현진영의 와와'로 데뷔하였고 소속은 클론입니다.

 

서효원(쉬시위안) 프로필 정보 - 서효원(쉬시위안)은 국적 대만이며 1976년 10월 6일생으로 한국 나이 47살입니다. 사립 화강 예술학교 희국과 졸업이며 가족은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출산한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이 있어요. 1994년 배우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구준엽는 과거 20여 년 전 대만에서 한류스타로 활약하며 서희원과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 열애 1년여 만에 결별하게 되었고 서희원은 다른 인연을 찾아 결혼을 하게 되었죠. 구준엽의 아내 서효원(쉬시위안)은 일본 순정만화 원작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 대만판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아 유명세를 얻어 한국에서는 '대만 금잔디'로 잘 알려져 있어요. 구준엽 역시 2010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서희원을 언급하기도 하였는데 당시 서희원은 몸에 '구(九)'라는 문신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별을 하게 된 이후 서희원은 전남편인 중국인 사업가 왕소비(왕샤오페이)와 201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둘 사이에 1남 1녀를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구준엽 인스타 바로가기

 

서희원 인스타 바로가기

구준엽은 결별 이후 서희원과 거리를 두고 살았는데 지난해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들은 뒤 20년 전 서희원의 연락처를 찾아 연락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다행히 그 번호가 그대로였고 전화를 받을까 조마조마했는데 너무 반갑게 맞아줬다고 하며 목소리를 듣자마자 마치 20년 전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몇 개월간 연락만 할 수밖에 없었고 결국 많이 흘러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재혼을 제안했고 아내 서희원 역시 받아들이며 혼인신고만 하고 함께 살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20년 전의 인연이 이루어지게 되었고 새로운 가족이 생기게 되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한 구준엽, 서희원 부부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