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심태윤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나와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윤지, 최우성 부부 집에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심태윤과 아내 조하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프로듀서, 사업가, 가수, 작곡가,  작사가로 양꼬치 식당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2001년 가수 데뷔를 하였고 히트곡은 뱅뱅뱅, 짝, 클랄라, 뭡니까, 편지 등이 있습니다. 2006년에는 '스테이'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 그리고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12년부터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방송에는 얼굴을 보이지 않다가 2018년 예능 프로그램 '궁민 남편'에 나왔습니다.

 

 

프로필 본명 심태윤, 1976년 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 부인 조하나,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SHIMTY COMPANY로 2001년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키 170cm, 몸무게 63kg이라고 합니다.

 

 2014년 2월 27일 조하나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아내와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아내 조하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발레를 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날씬한 모습입니다. 가수 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15kg이상 살이 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그우먼 '이영자' 때문에 빨리 가수 데뷔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가수가 되기 위해 준비하던 중에 대학에서 연극공연을 했으며 그때 이영자가 공연을 보고 함께 일을 하자며 제안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금촌댁네 사람들'에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심태윤과 아내 조하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