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선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가족 고향 학력 몸매 성형 인스타 키

김규선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몸매 성형 인스타 상류사회 다리 키

배우 김규선은 현재 방송중인 KBS2 드라마 '학교 2021'에서 '송채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규선은 2018년 영화 '상류사회'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죠. 그럼 오늘은 배우 김규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몸매 성형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규선 프로필 정보

김규선은 1988년 7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며 김규선 키 168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해요. 학력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편이 있다고 합니다. 2010년 MBC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YK미디어플러스 라고 하네요.

 

김규선은 2010년 데뷔한 이후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이름을 알리지는 못했다가 2018년 영화 '상류사회' 에 출연하며 이름을 완전히 알리게 되었죠. 당시 이 작품이 개봉 하기 전 수애의 베드신과 일본 인기 AV 배우인 하마사키 마오의 출연에만 언론의 시선이 집중 되었습니다. 개봉 후에는 전체적으로 평가가 나쁜 망작 영화 평을 받기도 하였죠. 하지만 이 작품을 통해 유일하게 건진게 김규선을 재발견 하게 된 것이 이 영화의 소득이었다는 말까지 있죠. 김규선은 영화 속 비서관 역으로 출연했고 자기가 모시던 국회의원을 사로잡는 팜프파탈적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베드신은 짧지만 높은 수위의 연기를 선보였고 몸매도 아주 훌륭하다는 평가가 많이 나오기도 하였죠.

 

김규선 남편 결혼

그래서 김규선의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를 하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김규선은 이미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2017년 4월에 동갑인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 결혼을 준비하고 있으면서 노출이 있는 '상류사회' 영화를 촬영 했다고 하네요. 힘든 결정이 아닐까 생각이 되지만 연기자로써의 결정과 그 결정을 존중하는 김규선의 남편 역시 대단해 보이기도 합니다. 정말 예쁘면서 몸매까지 엄청난 김규선이네요.

 

김규선은 '상류사회' 전 영화 '더 킹' 에서는 조인성의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 하며 인지도 있는 모습을 출연하였고 상류사회 이후 영화 '명당' 에서는 박재상 부인 역할로, 그리고 2019년 SBS 드라마 스페셜 '빅이슈' 에서는 이명자 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김규선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하기도 했는데 이후 YK미디어 플러스로 소속사를 옮기는 일이 벌어지기도 하였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규선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