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차현승이 넷플릭스 제작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남자 메기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솔로지옥 5회에 나온다고 하는데 등장 전부터 탄탄한 피지컬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차현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 댄서, 모델,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차현승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운동 웨이크 서핑, 요리, 댄스, 안무, 낚시, 먹방, 등이라고 하네요. 차현승은 과거 2018년 워터밤에서 가수 '선미'와 함께 무대에 서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2019년 가수 선미와 의류 브랜드 화보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잡지 활보 모델 활동을 했고 꼬리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또 가수 김태우, 아이돌 비스트, 엑소, 신화, 걸그룹 걸스데이, 에일리, 배치기, 걸그룹 소녀시대 등 백업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차현승, 1991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81cm이며 경력은 2020년 잡지 맥앤지나 모델, 잡지 Pilates S 모델 활동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몸무게, 고향, 혈액형, 학력 학교,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은 아직 미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몸에 의미가 있었던 것을 타투로 새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몸에 있는 타투 의미는 군대 전역일, 자만하지 말고 열심히 살자 등 뜻이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맨즈헬스 화보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에서 바디 프로필 화보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피트니스 대회에서 스포티즘 모델 세컨드 그랑프리 2위, 핏 모델 그랜드 그랑프리 1위, 스포츠 모델 TOP8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근황으로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 우승자 최강록 셰프와 계약을 하여 기사가 났습니다. 망고 플레이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편집, 큐레이션, 촬영, 커머스 등을 가담하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솔로지옥 송지아,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 중 누구와 커플이 될지 데이트를 할지 앞으로 두고 봐야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겸 댄서 차현승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