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마이큐는 '김나영'과 열애설 기사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나영은 예능 프로그램 '에서 활약하고 있는 싱글맘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마이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싱어송라이터 가수이며 화가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였고 개인 전시 'emo'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2007년 가수 데뷔를 하였으며 예명은 마이큐라고 하네요. 현재 가수 활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회화 작가 등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술계에서는 주목은 받고 있는 가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명 배우 공유, 공효진 등과 절친이라고 하네요.

 

 

김나영과 공개 열애 중이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21년 10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나게 되었으며 당시 스태프들이 준비한 김나영 깜짝 생일파티에 마이큐가 함께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최근 1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지금은 여친 김나영이 마이큐 전시회장을 갔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김나영과 패션, 음악 등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졌고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 다 패션 센스가 뛰어나고 패셔니스타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유현석, 1981년 8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며  2007년 정규 앨범 '스타일뮤직'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라고 하네요. 학력은 킬 대학교 법학과 중퇴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고향, 소속사 등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5학년 때 가족들과 함께 홍콩 이민을 갔고 고등학교 시절도 홍콩에서 보냈다 합니다. 이후 대학교는 영국 대학교를 다녔고 과는 법학과라고 하네요. 마이큐는 국외 시민권자이라 군대 면제이지만 한국에서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마이큐 여친 김나영은 2015년에 결혼을 했으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남편과의 신뢰가 깨져 더이상 함께할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이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서는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화가 겸 가수 마이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