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62로 가수 안수지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바나나걸 키

싱어게인2 62호 가수 안수지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62호 가수 '나는 53.1% 가수다'로 참가하여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OST '청춘의 덫' 노래를 부른 가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안수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활동을 하면서 작사가, 리포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재즈 밴드 아가싱즈  메인보컬이며 제1대, 2대 바나나걸이라고 하네요. 히트곡은 '엉덩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작사가가 바로 안수지라고 합니다. 작곡은 '방시혁'이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나와 바나나걸의 정체를 알려줬다고 하네요. 리포터 활동 시기에는 예명 '아가'로 활동을 했으며 잘 먹고 잘 사는 법 코너 양희은의 시골밥상, 출발 모닝와이드, 6시 내 고향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안수지, 1980년 4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키 173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지리학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로 2003년 바나나걸 1집 앨범 '엉덩이'가 데뷔라고 하네요. 고향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유튜브 채널 '안수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유튜브에서는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래 엉덩이를 직접 작사하여 저작권료는 받는다고 하는데요. 용돈을 주는 효자 곡이라고 합니다. 

 

 

 2017년 6월 17일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직업 북 디자이너이라고 합니다. 싱글 앨범 재킷 디자인 섭외 때문에 연락을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가수 바나나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