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최은경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학교 엄마 축구 부모

아나운서 최은경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골때녀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으로 첫 등장부터 놀라운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은경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퇴사 후 지금은 프리랜서 아나운서입니다. 과거 아나운서 시절에는 뛰어난 진행 실력과 넘치는 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뉴스 진행을 한 적은 없습니다. 1998년 결혼을 하면서 미국으로 갔고 2001년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2002년에는 KBS 퇴사를 하고 프리선언을 하였고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9년에는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최은경 역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심야식당, 상속자들, 아내의 자격, 안녕 프렌체스카 등에 나왔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은경, 1973년 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55kg, 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상엽, 자녀 아들 이해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내동초등학교, 마산제일여자중학교, 마산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로 1995년 KBS 21기 공채 아나운서가 데뷔라고 하네요.

 

 

 1998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이상엽과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이상엽 직업은 미국 퍼듀대학교 건축학과 박사로 외국계 건축회사를 다녔습니다. 미국 유학 후에는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과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으며 엄마 아빠를 닮아 훈남이라고 하네요. 최은경 이상엽 부부는 이혼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얼굴은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2012년 보톡스 시술을 받은 경험을 있다고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다이어트 후 근육질 복근, 몸매, 아름다운 동안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최은경의 관리사무소'를 운영하고 있 콘텐츠는 운동 관련 콘텐츠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최은경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