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윤지 남편 최우성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나온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집 공개와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개하였고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윤지 남편 최우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우성,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며 직업은 공연 기획자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이상해, 어머니 김영임, 여동생 최정은, 부인 김윤지가 있습니다. 여동생 최정은은 직업은 서양화가라고 합니다.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2021년 9월 26일 지금의 아내 김윤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5살차이이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최우성은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의 친아들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윤지는 최우성과 결혼 전에도 이상해, 김여임 부부를 평생을 큰 아빠, 큰 엄마로 불렀으며 20년 가까이 한 가족처럼 지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이상해 김영임은 김윤지가 예쁘고 착하고 딸 같은 며느리라고 했네요.

 

김윤지는 'NS 윤지'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으며 김윤지 집안은 연예인 집안으로 사촌 여동생이 바로 걸그룹 카라 '강지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윤지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에 미국 샌프라난도 밸리로 이민을 갔고 어린 시절부터 무용을 배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돌 그룹 'GOD'에 빠져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한국에 와서는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최우성 김윤지 부부는 알고 지낸지는 20년이 넘었으며 부부의 양가 아버지 친분으로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김윤지는 과거 어렸을 때 최우성을 처음보고 키가 크고 잘생겼다고 느꼈다고 하네요. 이후 15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하는데 최우성도 어느 날 화장한 김윤지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최우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