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 랄랄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우리 새끼로 합류했다고 합니다. 미우새 스튜디오에는 랄랄 엄마도 나와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BJ 겸 크리에이터 랄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랄랄 프로필 본명 이유라, 1992년 1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나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제이비디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11월 21일이 방송 데뷔일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이며 수상은 2020년 아프리카 TV BJ대상 신인상, 아프리카TV BJ대상 여자부문 올해의 버라이어티 BJ가 있습니다.

 

 

현재 직업은 유튜버, 아프리카TV BJ이며 과거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축구 실업팀 통역사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27개 국어를 구사하며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랄랄'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2월 16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 명이라고 하네요. 

 

 

친동생 이나라는 축구선수 출신으로 지금은 유튜버 활동과 통역일을 한다고 합니다. 2020 시즌까지 '창녕 WFC'에 활동을 했으며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나라올라'를 운영하고 있고 콘텐츠는 먹방, 요리, 일상 브이로그, 메이크업 뷰티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랄랄은 유튜브방송에서 코로 리코더 연주를 한다고 하는데요. 리코더 2개를 한 번에 불어 '코코더'라고 합니다. 절대음감으로 노래를 한 번 듣고 바로 피아노 연주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얼굴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코미디'에서 개그맨 '김성원'과 가상 결혼을 했는데 김성원이 훈훈하고 키도 크고 인상도 좋아 기분이 좋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비제이 랄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