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여준석 프로필 인스타 과거 대학 복근 근육 형 여준형 고려대 고향 여자친구

농구선수 여준석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서강준 닮은꼴 얼굴과 뛰어난 농구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여준석 농구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구 유망주로 포지션 파워 포워드, 스몰 포워드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키가 190cm이었고 중학교 시절에는 키가 2미터가 넘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부터 시원한 덩크슛을 넣으며 뛰어난 농구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소년체전 결승전 50득점 34리바운드, 전국종별농구선수권대회 결승전 44득점 31리바운드를 기록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2018년 연맹회장기 결승에서 37득점 21리바운드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호주 NBA 글로벌 아카데미를 갔으며 캠프 MVP를 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여준석, 2002년 3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학력은 삼일 중학교 전학, 용산 중학교, 용산 고등학교이며 키 203cm, 몸무게 9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여경익, 어머니, 형 여준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은 제58회 춘계전국남녀 중고농구연맹전 남자 고등부 최우수선수상 등이 있으며 경력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남자 농구 국가대표,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 국가대표, FIBA U-18 아시아남자농구선수권대회 청소년대표라고 하네요.

 

 

아빠 여경익은 부산동아고등학교, 고려대학교에서 농구선수 생활을 했고 친형 여준형도 현재 농구선수라고 합니다. 농구 집안으로 형제 모두 고등학교 시절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여준석은 2021년 아시아컵 예선에서 성인국가대표팀 명단에 선발이 되었고 2021 FIBA U19 농구 월드컵 종료 후 미국 진출이 목표라고 하네요. 올해 출전한 5개 대회 모두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눈웃음이 너무 귀엽습니다.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훈훈한 얼굴과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이네요. 이상형은 착하고 잘 챙겨주는 사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걸그룹 있지 유나, 블랙핑크 제니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준석 농구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