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드리 임형규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과거 뛰어난 장구 연주를 보여주면서 장구 신동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버드리 임형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임형규, 나이 올해 24살이며 학력은 울산과학대학교 사회복지학과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임형규'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북 커버 영상, 장구 커버 영상, 장구 연주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 고향, 키, 몸무게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현재 직업은 임형규의 북n장구 퓨전난타 원장이라고 합니다. 품바계의 아이돌 버드리로 취미생활로 품바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유튜브에 장구 영상이 올라오면서 큰 관심을 받았고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도 신들린 장구 연주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상을 보면서 장구 치는 법을 배웠고 버드리 공연이라면 전국을 따라다닐 정도로 열성팬이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전국노래자랑'에 남자 버드리로 출연하여 노래 '천년지기'를 불렀고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엇이든 자랑해보살 편에 '장구 신동'으로 장구 연주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통통한 모습인데 지금은 다이어트 후 살이 빠진 것 같습니다. 현재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안았다고 하네요.

 

 

 버드리에 빠지게 된 계기는 과거 우연히 엄마와 함께 품바 공연을 보면서 푹 빠졌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는 점심시간에 혼자 음악실에 가서 장구 연습을 했다고 했고 버드리의 장구 치는 법, 모션 연습까지 따라 했다고 합니다. 롤모델이 버드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무엇이든 물어보살, 생방송 오늘 저녁, 전국 노래자랑 울산 울주군편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버드리 임형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