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원생 송서현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나온다고 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학력 외모가 모두 출중하고 하는데요. 서울대 출신이며 머슬마니아 3관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머슬마니아 송서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대학원생이며 직업은 머슬마니아 모델이라고 합니다. 엄마, 언니 송서윤과 함께 2020년 10월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대회에 참가하여 나란히 입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세모녀 모두 뇌섹녀로 아름다운 비주얼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송서윤 송서현 자매는 서울대이며 엄마 유효숙은 이화여자대학교를 나왔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송서현, 나이 25살이며 학력은 민족사관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경제학 복수전공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유효숙, 언니 송서윤,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70cm이며 혈액형 고향,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평소 이상형은 뇌가 섹시한 남자로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재즈댄스와 발레를 배웠고 중학교 때는 지역 대표 피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고등학교 때는 학교 대표 농구선수였다고 하네요. 이후 서울대 소비자학과 경제학을 복수 전공했고 현재는 대학원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엄마 유효숙은 이화여대 사회학과 출신으로 과거 앨리트였습니다. 결혼 후에는 전업주부가 되어 아들 2명, 딸 2명을 낳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들을 기르다 보니 몸이 허약해져 이석증이 생겼습니다. 막내 아들이 초등학교를 가면서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운동을 하면서 요가 강사 자격증도 취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언니 송서윤은 과거 태권도, 수영, 발레 등 여러 운동을 배웠으며 서울대를 조기 졸업했다고 하네요. 졸업 후 로스쿨을 거쳐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했고 지금 직업은 서울고등법원 재판연구원이라고 합니다 자매 모두 엄마를 닮아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머슬마니아 송서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