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지니어스에서 3위를 한 최연승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나온다고 합니다. 뇌섹남 한의사로 이번에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한의사 최연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한의사이며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지니어스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평소 더 지니어스를 좋아하는 팬이었고 지원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최연승'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다이어트, 여드름 등 건강 관련이 많앋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최연승, 1984년 3월 5일생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학력은 경기과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한의예과,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이며 소속 백롬담한의원 대표원장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은 백록담한의원 대표원장, 미올한의원 원장, 돌봄한의원 원장, 서귀포시 동부보건소 한방과 과장으로 한의사 경력이 많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키,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지금까지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정형돈의 도니스쿨,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등이 있으며 이번에는 '피의 게임'에 나온다고 합니다. 피의게임 상금이 3억원으로 플레이어들이 돈을 두고 경쟁한다고 하네요. 피의 게임 출연자는 야구선수 정근우, 의대생 허준영, 특전사 덱스, 경찰관 이태균, 아나운서 박지민, 미대생 이나영, 여행 크리에이터 박재일, 머슬마니아 송서현, 래퍼 퀸와사비, 한의사 최연승 이렇게 10명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했으며 아내, 자녀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아내 사진이 있는데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연승은 과거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한의원 원장을 하다가 지금은 한의원 대표원장이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피의 게임 최연승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