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쥬얼리 이지현은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힐링 산장2'에 나와 싱글맘 육아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얼리 이지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쥬얼리 멤버였고 지금은 배우, 방송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98년 걸그룹 '써클' 멤버로 데뷔를 하였고 2000년 서클 해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걸그룹 쥬얼리 멤버가 되어 가수 활동을 하다가 2006년 2월에는 '쥬얼리'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탈퇴 후에는 MC 활동과 연기자 활동을 했으나 결혼과 이혼으로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7년 공백기 이유는 아이들을 키우는 게 너무 바빴고 가정사도 바빴고  또 작년 1월 말쯤 갑자기 공황장애가 왔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이지현, 1983년 10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자녀 딸 김서윤, 아들 김우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포초등학교, 관산중학교, 일상동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경력은 서울 강남구 청소년 금연홍보대사, 에이즈 퇴치 홍보 대사, 농림부 꽃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이지현 인스타 보러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유무에 대해서는 쥬얼리 활동 당시 얼굴은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코 성형 수술을 했지만 코 성형 후 너무 어색해서 원상태로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재벌가에 시집갔다는 루머가 있는데 그 당시 남편이 방송 활동을 원하지 않았으며 아이들도 어려서 방송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쥬얼리 니가 참 좋아 영상

 

2012년 3월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과는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2016년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두 번째 결혼은 2017년으로 남편 직업은 안과전문의 의사라고 하네요. 재혼 후 2020년 8월 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과 파경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들 딸과 함께 살고 있으며 싱글맘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이지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05.09 - [연예인] - 오은영 프로필 박사 아들 남편 직업 과거 가족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 미스코리아

 

오은영 프로필 박사 아들 남편 직업 과거 가족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 미스코리아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아박사 오은영이 나온다고 하여 더욱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럼 오은영 박사의 과거사진, 연재 칼럼, 결혼 등 다양한

lucky04.tistory.com

2022.03.08 - [연예인] -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효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효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 프로필 나이 결혼 재혼 아내(부인) 서효원 가족 인스타 고향 구준엽의 결혼 소식으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구준엽은 이미 아내이자 대만의 스타인 서희원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하는

lucky04.tistory.com

2022.01.23 - [연예인] -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앨범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앨범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거기다 최근 솔로로 미니 1집 앨범을 발표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