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신현지가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나온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신현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서 톱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알고보니 2013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 우승자라고 합니다. 우승자가 된 후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이 되었으며 해외 유명 모델 에이전시 'IMG'와 계약을 했습니다. 2016 S/S 시즌 뉴욕 패션 위크를 시작으로 해외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브랜드 프라다, 미우 미우 쇼에 오른 최초 아시안 모델이며  '2020 F/W' 시즌에는 동양인 최초 샤넬 메인 쇼 클로징을 장식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세계 여자 모델 랭킹 TOP 50에 선정되었습니다.

 

 

프로필 본명 신현지, 1996년 3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학력은 진선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고려사이버대학교 실용어학부 실용외국어학이며 키 175cm, 몸무게 49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로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배우 송혜교, 모델 이솜과 친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델 된 계기는 처음에는 모델에 관심이 없었지만 어느 날 엄마가 모델 장윤주의 책을 사 왔고 책 뒤에 아카데미 수강권 할인권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델 아카데미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빠 키가 180 엄마 키가 170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얼굴, 스키니한 몸개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비공개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럼 모델 신현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