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정민은 최근 개봉한 영화 '인질'을 통해 또 한번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황정민인데요 오늘은 황정민 프로필 정보와 과거 부인(아내) 김미혜 사진 결혼 나이 아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정민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0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마산 출신이며 키 180cm,몸무게 7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라고 하고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미혜와 아들 황세현이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199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샘컴퍼니' 입니다.

 

황정민은 연극배우로 활동 하던 시절 1999년 뮤지컬 '캣츠'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이때 고등학교 동창생 이었던 김미혜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캣츠' 연습실에서 처음 만났을 때 고등학교 이후 두번째 만나게 되었고 그때 부터 내 여자라는 생각이 들어 곁을 맴돌며 시선을 끌려고 푼수짓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첫눈에 반하긴 하였지만 그때 황정민은 연봉이 300만원일 정도로 경제적인 능력이 전혀 없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황정민은 사귀기 위해 열정적이었는데 텅빈 분장실에서 아내 김미혜를 위해 섹소폰 연주도 하였다고 합니다. 아내 김미혜 역시 그런 노력에 마음을 열게 되었는데 사귀기 시작해 5년 정도 연애를 하였고 2004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황정민은 따로 프로포즈는 하지 않았으며 그냥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매년 결혼기념일만 되면 아내에게 욕을 먹는다고 하네요. 황정민은 아내 김미혜와 결혼 후 2006년 아들 황세현을 낳았습니다. 황정민은 영화 '너는 내운명'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함께 출연한 배우 전도연에게 '너와 함께 연기하게 된 건 나에게 정말 기적같은 일이었어'라고 이야기 하였는데 이 수상소감으로 아내가 단단히 토라졌다고 하네요. 아내에게는 운명이라고 이야기 하였지만 전도연에게 기적이라는 말을 해서 화를 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군요.

 

황정민은 결혼 한 지 10년이 훌쩍 지난 지금도 여전히 아내 김미혜를 생각하면 설렌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배도 나오고 주름도 생겼지만 설레고 재밌다고 하며 애정을 드러냈어요. 황정민이 아내에게 반한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카리스마라고 하는데 황정민의 어머니보다 더 강하다며 김미혜의 추진력 강한 성격을 이야기 하고 이런 성격 덕분인지 회사를 이끌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황정민 아내 김미혜는 지금 2010년 '샘컴퍼니'라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렸는데 처음에는 황정민 1인 기획사로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배우 박정민, 한채영도 소속되어 있고 뮤지컬과 연극도 제작을 한다고 합니다. 황정민은 세편의 영화 외에도 올해 말 JTBC 드라마 '허쉬'를 통해 무려 8년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황정민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