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플래닛 999 소녀대전' 파이널 무대로 케플러 최종 데뷔초가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휴닝 카이 여동생 '휴닝 바히에'는 2위를 하여 멤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걸스 플래닛 999 휴닝 바히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캐플러 멤버가 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집안으로 아버지가 가수 출신이며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휴닝카이'가 친오빠라고 하네요. 아빠 나빌 데이비드 휴닝은 브라질에서 태어나 4살 때 미국에서 자란 미국인이며 엄마 정연주는 한국인으로 휴닝바히에는 혼혈이라고 합니다. 휴닝 바히에는 과거 중국에서 살다가 6살 나이에 한국에 왔고 한국 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화보 사진에서는 성형 안 한 이국적인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프로필 본명 바히에 잘레 휴닝, 한국 이름 정바히에, 국적 한국 미국 복수국적, 2004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네요. 키 166cm이며 학력은 성신여자중학교, 리라아트고등학교 영상음악콘텐츠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나빌 데이비드 휴닝, 어머니 정연주, 언니 리아, 오빠 휴닝카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로 2021년 10월 22일 Kep1er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혈액형, 고향, 몸무게,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아빠가 중국에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어 가족 모두 자연스럽게 음악에 대해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오빠 휴닝 카이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드럼, 피아노, 클래식 기타를 배웠으며 피아노는 실력은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아이돌 멤버가 되었고 동생 휴닝 바히에도 걸그룹 가수 되었습니다. 그리고 삼남매 모두 처음 한국에 왔을 때는 한국어를 못했으며 중국어로 대화를 했다고 합니다. 오빠 휴닝 카이와 휴닝바히에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걸스 플래닛 999'는 한중일 합작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숫자 999가 의미하는 뜻은 한국, 일본, 중국 이렇게 3개 국가의 참가자가 등장하고 1개의 국가당 참가자가 33명입니다. 참가자수를 모두 합지면 99명이며 나머지 숫자 9는 최종 데뷔 멤버 수 9명이라고 하네요. '케플러' 멤버는 9명은 김채현, 휴닝바히에, 최유진, 김다연, 서영은, 강예서, 에자키 히카루, 사카모토 마시로, 션샤오팅입니다. 그럼 휴닝 바히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